본문 바로가기

appstore/Review

나의 추억들을 만들고 정리해보자 핀즈(Pins)





읽기전 추천 부탁드려요











◆ PEEPLEware 소개


오늘은 PEEPLEware의 아주 좋은 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전에 앱을 만든 PEEPLEware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PEEPLEware는 한국앱스토어에서 Remote관련 앱을 만들어 판매하였습니다.

한번쯤 들어봤을 RemoteX, AirBox등을 제작하여 판매하여 사용자들에게 아주 좋은 평을 듣고있습니다.

꾸준한 노력으로 타 기업보다 더욱 원격리모트쪽에 기술이 발전되어 있습니다.^^



PEEPLEware사의 홈페이지입니다. 한번 들려서 앱을 확인해보세요. 아주 재미있는앱이 많습니다.^^


홈페이지 주소 : http://www.peepleware.com/


PEEPLEware사에서 대표적인 어플들입니다.^^ 많이 익숙한 앱이죠?^^




◆ '핀즈(PINs)' 소개


핀즈(PINs) 앱은 한국 앱스토어에 무료로 판매되고 있으며 내가 다녀갔던 곳의 정보,

추억이 담긴 장소등을 저장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수 있는 신개념 앱입니다.

가끔 내가 예전에 갔던곳이 생각나지 않아 한참 다시 검색을 합니다. 이런것때문에

시간이 아깝고 찾을 수 있을지도 미지수 입니다. 이부분을 한방에 날려 버릴수 있는 앱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앱을 다운 받아 실행화변입니다.


 

처음 할일은 가입을 하는 방법이지요~ 가입을 하고나면

가입메일로 인증메일이 옵니다.(조금늦게 올수 있으니 기다리세요^^)

인증메일을 인증해주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 첫화면입니다~~ 이쁜 글씨체로 설명을 잘 해두었어요~~ 알기 쉽네요^^


첫 탭의 지도보기입니다. 나의 위치가 나타납니다~

만약 여기 위치에서 추억을 남기고 싶으면 오른쪽 상단을 누르시면 가능합니다.^^


내주변 탭을 클릭했을때 보습니다.AR로 화면이 나타납니다.

내주변에 다른 사람들이 추억을 남겼다면 나타납니다.

여긴없네요. 촌동네(?)라서...ㅜㅜ


 

저의 첫 발자국을 남겨봤습니다. 게시를 하니.. 바로 보입니다

그리고 다른분들이 남기신 글,사진등이 나타납니다.



 

자기가 읽고 싶은 게시글을 클릭하면 이렇게 뜹니다.

여기서 많은 부분을 할수 있습니다. 관심글로 만들수 있으며,

추천도 할수 있으며 쪽지도 보낼수 있습니다.

그리고 글 남기신 분에게 덧글도 달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참 맘에 들어요^^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물어볼수도 있으니^^ 아주 좋습니다.


마지막 설정 부분입니다. 이부분은 사용자의 맞게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 '핀즈(PINs)' 총평

핀즈(PINs)앱은 신개념 SNS라고 해도 될 아주 사용자의 편리성에 맞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많은 추억들을 잊어버리기 전에 메모를 해두어도 아주 좋을것같습니다.

많은 분과 같이 공유하여 더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수 있으면 좋겠네요^^^


다운 받으실분은 아래 앱 클릭




이상 밥이 창고 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